아이폰 14 사전예약 혜택 정리
안녕하세요. 파라독스입니다.
드디어 한국에서도 아이폰 14 시리즈에 대한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아이폰 14에 대해 비판이 많지만 언제나 그랬듯 아이폰 14 시리즈의 사전 예약은 뜨거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사전 예약 첫 날 아이폰 14 프로와 프로 맥스는 매진되었고, 아이폰 14 플러스 역시 첫 날에는 매진이 되었더군요.
다행히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는 10월 4일 오후 시점에는 아이폰 14 기본 모델과 아이폰 14 플러스 모델 모두 사전 예약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쿠팡에서 아이폰 14 시리즈를 사전 예약 했을 때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드 할인 최대 10%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총 6개 카드사의 신용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0%를 즉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KB 국민카드, 롯데카드, 하나카드, 삼성카드, 우리카드, NH 농협카드 등을 이용하면 10% 카드 할인이 가능합니다.
무이자 할부 최대 22개월
자급제 스마트폰을 구입하려 마음 먹고 나면 가장 고민이 되는 것이 100만 원이 넘는 큰 돈을 한 번에 지출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저도 자급제로 아이폰 13을 구입하여 알뜰통신사에 가입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후 포스팅도 작성해서 제 글을 읽으시는 분들께 추천도 해드리고, 오프라인에서도 주변 지인에게 꾸준히 자급제 스마트폰 구입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제가 자급제 구입과 알뜰통신사 가입을 추천하면 주변 지인들 중에는 24개월을 기준으로 생각하면 저렴하다는 것은 알지만 100만 원이 넘는 고가의 스마트폰을 약정 없이 구입하는 것은 큰 부담이라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쿠팡에서는 최대 22개월의 할부 혜택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인 스마트폰 약정 24개월과 큰 차이가 없는 것입니다.
할부 기간은 개인의 사정이나 생각에 따라 설정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22개월 할부로 구입하신다면 스마트폰 구입 비용과 통신 요금이 별도로 청구된다는 것을 제외하면 사실상 통신사 약정 구입과 큰 차이가 없는 방식이 되지요.
KB 국민카드, 롯데카드는 100만 원 이상 제품에 대해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합니다.
신한카드는 150만 원 이상, 하나카드는 130만 원이상, 삼성카드는 120만 원 이상의 제품을 구입했을 때 22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합니다.
애플 보상 판매 금액에 추가 3만원 혜택
기존에 아이폰을 사용하고 계시던 소비자라면 애플의 보상 판매를 통해 기존 제품을 처분하고 저렴하게 아이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기기가 어느 정도의 보상 금액을 받을 수 있는지는 애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에서 아이폰 14를 구입하시게 되면 애플에서 제공하는 보상 판매 금액에 최대 3만 원을 추가 지급해 준다고 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중고가 방어가 상대적으로 잘 되는 제품이다보니 일반적으로는 보상 판매 보다는 중고로 판매하는 것이 이득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가지고 계신 애플 제품이 상당히 구형이거나 파손이 있어서 중고 거래가 곤란한 경우라면 애플의 보상 판매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